SEMDM

고객센터

FAQ

  • 서비스

    080 수신 거부(광고 문자/선거 문자) 기능은 어떻게 사용 하나요?

    2023-08-02

    안녕하세요
    센드엠 입니다.
    080수신거부번호는 당사에서 무료로 제공 해드리고 있으며 광고문자 전송 시 자동으로 삽입되어 발송 됩니다.
    ※ 단, 080수신거부번호는 고정 번호가 아니며 정책에 의해  비 주기적으로 순환하여 제공 해드리고 있습니다. 
    광고문자/선거문자 메뉴를 통해서 발송 하셔야만 080수신거부 된 번호가 차단 됩니다.
    (일반문자에서 발송 시 080수신거부 번호가 차단 되지 않습니다.) 
         1. 광고문자 발송 방법
            [광고문자] - (광고) 문구와 080번호는 자동으로 입력되며, (광고)윗 줄에 제목 표시 바로 뒤에 업체명이 표시 지원(센드엠은 미리보기를 지원함으로 화면표시를 보면서 작성) - 메시지 작성 후 [발송]
            (심야(21시~08시)에 발송하는 광고문자는 야간 전송 관련한 별도 수신 동의를 받으셔야 합니다.)
         2. 선거문자 발송 방법
            [선거문자] - (선거운동정보) 문구와 080번호, 불법수집정보신고 118이 자동 설정되며,(선거운동정보)윗 줄에 제목 표시 바로 뒤에 업체명이 표시 지원(센드엠은 미리보기를 지원함으로 화면표시를 보면서 작성) - 메시지 입력 후 [발송]
            선거포토문자는 '포토문자'에서 발송해주세요.
            ※ 의무사항 미 준수 시 메시지 발송이 중단 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서비스

    착신 전환 번호를 발신 번호로 등록할 수 있나요?

    2023-08-02

    안녕하세요
    센드엠 입니다.
    본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제84조에 의거
    착신 전용 서비스의 전화번호를 발신번호로 등록할 수 없습니다.
    해당 서비스로 인한 악용을 방지하기 위함이니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서비스

    사이트에서 왜 제 번호로 발송이 안되나요?(번호 도용 문자 차단 서비스)

    2023-08-02

    안녕하세요
    센드엠 입니다.
    본인이 본인이름으로 가입하고 인증을 마쳤음에도 막상 문자발송서비스를 이용할 때,
    발송이 안되는 경우 혹은 '번호도용 문자차단신고가 되었습니다'라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번호 도용 문자 차단 서비스라는 인터넷 문자발송 서비스 이용 시 내 휴대전화번호가 발신번호로 악용되는 것을 방지해 주는 이동통신사 부가서비스 입니다.
    해당 통신사로 해제 요청해 주셔야 하며, 부가서비스 해제 후 영업일 기준 2~3일 후 사용 가능 합니다.
    추가 궁금하신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센드엠 번호 도용 문자 차단 서비스 관련 블로그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blog.naver.com/sendmblog/223261334270
    고객센터 : 02-6959-8827(평일 09:00 - 18:00)
    감사합니다.
  • 서비스

    발신 번호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2023-08-02

    안녕하세요
    센드엠 입니다.
    발신 번호와 관련하여 등록 방법과 '개인회원' '기업회원'에 따른 필요서류를 정리해 보고자 합니다.

    1. 개인회원
    ㆍ 가입자 본인 명의의 휴대폰 / 일반 번호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ㆍ 센드엠에 최초 가입 시 인증을 받은 휴대폰 번호 1개는 자동으로 등록되어 즉시 사용 가능합니다.
    ㆍ 추가 발신번호를 등록하고 싶으신 경우, '발신정보관리' > '문자 발신번호'에서 발신번호를 등록해 주세요.
    ㆍ 발신번호 등록은 서류첨부, 팩스전송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개인 회원 발신번호 등록 시 필요 서류>
    회원유형 발신번호 소유 명의 인증방법 제출 서류
    개인회원 가입자 본인 휴대폰
    본인인증
    제출 서류  없음
    서류 인증 통신서비스
    이용증명원
    인증방법
    1) 서류첨부 : 통신서비스 이용증명원
    2) 팩스전송 : 통신서비스 이용증명원
    *공지사항 '통신서비스 이용 증명원은 어떻게 발급받나요?' 참고


    2. 기업회원
    센드엠 대표번호(02-6959-8827)로 문의.
    ㆍ 기업과 관련된 휴대폰 / 일반 번호 모두 등록이 가능합니다.
    ㆍ 다만, 등록할 번호의 명의자가 담당자 본인인지, 기업의 대표자인지,
    기업인지, 기업의 타 재직자인지, 기타 다른 명의자인지에 따라 추가 증빙서류 제출이 요구됩니다.
    ㆍ 발신번호 등록은 휴대폰 본인인증 방식, 서류제출 방식이 있습니다.

    <기업 회원 발신번호 등록 시 필요 서류>
    회원유형 발신번호 소유 명의 인증방법 제출 서류
    기업회원 기업 또는
    대표자
    휴대폰
    본인인증
    제출 서류 없음
    서류 인증 통신서비스 이용증명원
    기업 소속 재직자(계정 담당자) 또는 소속 타 재직자 휴대폰
    본인인증
    재직증명서
    서류 인증 통신서비스 이용증명원,
    재직증명서
    기타 다른 명의 서류 인증 통신서비스 이용증명원,
    위임장 등
    감사합니다.
     
  • 서비스

    0504 안심번호 문자수신이 가능하나요?

    2023-08-02

    안녕하세요
    센드엠 입니다.
    050X 안심번호 문자수신 가능합니다.
    다만, 단문(SMS)만 수신되는 대역은 장문문자인 LMS나 이미지가 첨부된 포토문자인 MMS의 경우 전송 시 수신할 수 없는 문제가 생깁니다.
    하단의 050X 안심번호의 발송 가능 대역 안내표를 참고하여 문자발송에 착오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서비스

    기업회원 제출 서류좀 알려주세요.

    2023-08-02

    사업자등록증, 재직증명서, 발신번호에 대한 통신이용증명서를 제출 하셔야 합니다.
  • 서비스

    개인회원은 발신번호 여러개 등록이 안되나요?

    2023-08-02

    등록 됩니다. 발신번호의 통신이용증명서를 제출 하셔야 합니다.
  • 서비스

    기업회원 제출 서류좀 알려주세요.

    2023-08-02

    사업자등록증, 재직증명서, 발신번호에 대한 통신이용증명서를 제출 하셔야 합니다.
  • 서비스

    해외에서도 센드엠을 이용할 수 있나요?

    2023-04-03

    현재 센드엠은 국내 접속 IP 사용자 기준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보안 상의 이슈로 해외 IP 접속자인 경우 사용이 불가합니다. 해외에서 사용이 필요한 회원의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02) 6959-8827
평일 :
09시~18시
점심 :
12시~13시

loading...